모바일

Midnight Train

Free
creator profile image
리얼월드 오리지널
official badge image
review icon image
후기 4.9
review icon image
15분
review icon image
키트 없음
review icon image
쉬움

플레이한 사람들의
실감나는 후기를 살펴보세요

바부야
저의 순간을 안온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지호
너무 감동적이에요!! ( 그리고 찐으로 눈물남 ) 그리고 앞으로도 이런 게임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감사 합니다
박태랑
진짜 마지막에 눈물흘렸어요... ㅠㅠ 눈물따위는 없는 상남잔디
코코넨네
울고싶네요
스피카
진짜 하면서 울번했다......

#감성테마 #위로 #퀴즈없음 #이어폰필수

"마지막 기차가 출발합니다. 탑승하시겠습니까?" 잃어버린 '나'를 찾아 떠나는 밤기차 여행. 나에게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다면, 힘이 돼 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지금, 선물같은 이 이야기를 전해주세요.

리얼월드 오리지널
4.9 / 5 (577개 후기577)
저의 순간을 안온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감동적이에요!! ( 그리고 찐으로 눈물남 ) 그리고 앞으로도 이런 게임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감사 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진짜 마지막에 눈물흘렸어요... ㅠㅠ 눈물따위는 없는 상남잔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2
울고싶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진짜 하면서 울번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대박이에요 갬동이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요즘 너무 지쳐있었는데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늘 걱정이 많았고 오늘도 쉽게 걱정을 떨치지 못했는데, 오늘 이 밤에 탑승한 막차에서 만난 그림자 덕분에 걱정을 조금이라도 떨칠 수 있었어요 ㅎㅎ 꿈도 다시금 꿀 수 있게 되었고 나를 좀 더 돌보고 믿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림자와의 만남을 계기로 좀 더 저다워지려구요. 너무 만족스러운 플레이였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최고입니당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가끔 유치한 포인트가 있지만 진짜 가슴을 울리는 말들이 있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너무 위로가 되었던 것 같아요ㅠ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아. 최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저를 되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다시 그곳에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마음의 위로가 됐는지 눈물이 나네요. 앞으로 더 잘 살아봐야겠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후반부에 분위기 고조될 때는 정말 마음속에서 뭔가 일렁이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런 감성 힐링 게임?스토리? 너무 좋습니다..ㅠㅅ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누군가 저를 도닥여주는 기분이에요. 따듯했고, 정말좋았습니다. 위로가많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시간도 길지않아서, 정말 안해본분들은 꼭 해보라고말씀드리고 싶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처음으로 후기 남깁니다...울컥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인것같아요 힘들때 찾아와야 할것같아요 ㅎㅎ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돌잡이때 돈이라고 적엇다가 마지막에 다 나올때 돈 보고 웃어버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감동이었어요. 위로가 됐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아무생각 없이 플레이 하다가 따뜻해지고 가네요~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저 자신을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위로..잘모르겠고 일러스트가 너무무서워요ㅠㅠ 무서워서 집중이안되니까 위로도못받고 걍 너무 음산해서 달달떨다 중도하차함..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아 진짜 보다가 울었어요 ㅜㅜㅜㅜ엉엉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감사합니다 덕분에 예쁘고 착한 내 취향의 여자친구와 백조와 엽떡 중당에 치즈추가를 얻었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정말 좋았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펑펑 울어버렸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짧은 시간이었지만 깊은 힐링을 느꼈어요.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마지막에 바다를 쓰고 싶었는데 바닺라고 쳐서 부끄러웠는데 생각해보니 피식 웃게 되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너무 좋다..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진짜 스마트폰 쓰고 난 이후로 내가 했던 게임중에서 제일 최고였어요 와..... 상상도 못했던 맨마지막에 나오는 화면때문에 눙물이 ㅠ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잔잔하니 좋네용^^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너무 속물적으로 써서 쪽팔렸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와우,,,,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눈물이 나게 하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마지막에 제가 썼던 게 다 나올 줄은 몰라서... 눈물이 났네요 지금 제게 딱 필요한 게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3년 넘게 정신적으로 힘들게 지내고 있는데, 힘든 시기 동안 이런 위로를 받은 건 처음인 것 같네요. 현실의 가족도, 엄마도, 나조차도 나에게 위로를 해준 적이 없었는데 가상 현실에서 정말 큰 위로를 받은 것 같아요. 여기 나온 그림자처럼 나 자신에게 잠시나마 솔직하게 대화하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주제로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정말.. 마음이따뜻해 지네요, 정말 좋았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슬프고 기쁘고 하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이렇게 소름돋고 재밌는 게임은 첨이에요ㅠㅠ 이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용👀❤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2
어려서 이해 못한 뜻들이 조금 있었지만요! 나 자신은 소중하니 끈기 가지고 열심히 살아보라는 것 같아요! 리얼월드에서 많이 배우고 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지금까지 했던 리얼월드의 게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작이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좋았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한순간 눈물이 차오를거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그저 글뿐인데 왜 사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시는거죠ㅠ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2
잊고 살았던 진정한 '나'를 마주한 시간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4
떠나고 싶습니다.. 오로라를 보러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4
진짜... 엄청 울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3
제가 생각하던 퀴즈가 아니었어요.. 그냥 갬숭힐링물..제 취향은 아니네요 쩝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2
이번 프로젝트 제작하신 개발자님과 작가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헤어진 전여자친구를 떠올리면서 답을 했는데 끝나고나니 너무 보고싶고 그때가 그립고 울뻔했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3
녹화해놓고 소장하고 싶어요... 힘들고 외로울때 많이 응원이 될 것 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2
조금 무서웠지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4
모바일
Midnight Train
Free
리얼월드 오리지널
4.9 (577)
쉬움
15분
키트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