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형 서울숲역 언더스탠드에비뉴

AGENT X

₩15,000
₩30,000
creator profile image
리얼월드 오리지널
official badge image
review icon image
후기 4.4
review icon image
2시간 내외
review icon image
키트 포함
review icon image
보통 난이도
notice icon image 알림
🌸봄맞이 할인 6/30(목) 오전 11시까지!

플레이한 사람들의
실감나는 후기를 살펴보세요

조재현
어렵지만 재밌었음
Speed
재밌었습니다
남지우
너무 재밌었어요!! 다른 시리즈도 해보고 싶네요 :) 그런데 8번 컨테이너 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색 작업 중이셔서 여기 들어와서 단어 힌트를 얻었어요 보완 부탁드려요 :)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창현
오랜만에 머리 많이 쓴 것 같아요~ 재밌었어요. 다만 하실 분은 볼펜 하나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태진
너무 재밌게 했습니당 :)

#인스타핫플 #데이트코스 #연인과함께 #아이와함께 #리얼월드유니버스

당신이 비밀정보기관 RIS(Realworld Intelligence Service)의 신입요원이 된다면? 영화에서만 보던 멋진 첩보 요원. AGENT X를 시작하면 당신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수사, 지금 바로 시작하라! 비밀정보기관 RIS(Realworld Intelligence Service)에 입사한 당신! 최고의 정보기관에 입사했다는 뿌듯함도 잠시, 수사본부장 K는 당신을 급히 찾는다. "신입요원 환영하네. 나는 수사본부장 K 라네. 자네에게 한가지 임무를 맡기겠네. RIS의 특수요원 블랙이 암흑조직을 쫓던 중 갑자기 행방이 묘연해진 상황이지. 그런데 얼마 전 그의 메일함으로 암호화된 메일이 하나 도착했다네. 이 메일에 걸린 암호를 자네가 해제해줄 수 있겠나?" 메일 암호를 해제한 당신은 놀라운 메시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특수요원 블랙의 사라짐은 단순한 실종사건이 아니었다! 사라진 특수요원 블랙을 찾고, 암흑조직의 음모를 막아야만 한다! 과연 당신은 RIS에서의 첫 번째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비밀에 다가갈수록 더욱더 놀라운 사실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이 사건의 결말은 바로 신입요원인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수사, 지금 바로 시작하라!

도보 이동 500~600m 내외
서울숲역 3번 출구
실외 30% 실내 70%
키트 1개당 1~3명
▶ 택배수령 https://rwd.to/store 2~3일 소요 ▶ 방문수령 키트 수령 장소 : 카페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점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63, 1층 카페) 카페 방문 후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고 키트 수령 (당일 예약만 가능) https://rwd.to/pickup_agentx
수사파일(미션지) x1 음료교환쿠폰 x1 겉봉투 x1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 ▶ 오후 6시 전 시작을 권장합니다. ▶ 추석/설 연휴 휴무
▶ <Agent X>의 답안 및 해설 페이지 입니다. https://rwd.to/agentx 비밀번호는 키트 겉면의 Case No. 6자리 숫자입니다. ▶ 미션 수행 중 지정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교환쿠폰이 포함되어 있어요! 지정된 음료에 한하여 쿠폰 1개 당 음료 1개로 교환 가능하며 현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필기구를 준비해주세요! ▶ 야외에서 이동하며 플레이하는 게임인 만큼 안전에 유의해 주세요. 리얼월드는 게임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리얼월드 오리지널
4.4 / 5 (16개 후기16)
게임 정보에는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라고 되어있는데 오프라인 키트 주문하려고 하니까 화~일 이라고 되어있네요.. 월요일 친구랑 하려고 생각하고 키트 배달주문은 시간이 안맞아서 오프라인 하려고 한건데 어이가 없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어렵지만 재밌었음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처음에 수령하는 장소를 착각해서 본사로 찾아갔어요.... ㅎㅎㅎㅎ 다른분들은 잘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 키트에 문제가 순서대로 있는게 아니다 보니 문제순서를 헷갈리지 않게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문제는 쉬움부터 어려움까지 적절하게 섞여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키트를 구매하면 카페 쿠폰이 나오는데 아껴두세요. 쓸모가 있습니다. 저희처럼 목마르다고 막 쓰지 마세요 ㅋㅋㅋ 게임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기승전결에서 결이 갑작스러운 느낌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스토리도 재미있었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8번 컨테이너 도색 되어있어서 흐름이 조금 깨진 것도 아쉬웠고 저는 다양한 공간을 구경하면서 플레이가 진행될 줄 알았는데 거의 한 공간에서 머물듯이 진행되어 심심한 느낌,, 카페 직원분들도 계속 눈치 주시고,,, 거의 카페에서 70퍼를 푸는 느낌이었는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솔직히 3만원 주고 하기엔 돈이 아까웠습니다 ㅎㅅㅎ 자체적으로 그 공간을 둘러보면서 천천히 해야 그나마 나은 게임.. 저는 게임 스테이지를 깨는 거에 집중했던지라,,, 너무 심심했습니다.. 다른 유료키트를 하는 걸 추천드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재밌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재밌었어요!! 다른 시리즈도 해보고 싶네요 :) 그런데 8번 컨테이너 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색 작업 중이셔서 여기 들어와서 단어 힌트를 얻었어요 보완 부탁드려요 :)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오랜만에 머리 많이 쓴 것 같아요~ 재밌었어요. 다만 하실 분은 볼펜 하나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재밌게 했습니당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재밌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2인당 1키트씩 구입해서 재밌게 함. 키트 안에 펜 하나랑 메모지 정도만 좀 추가됐으면...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클리어하는데 한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야외미션이랑 실내미션 비율이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플레이 장소에 구경할 게 많으니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날씨가 추워서 미션만 후다닥 풀었습니다. 꼭 해보세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3
오후 5시부터 시작했는데 미션 풀면서 돌아다녀보니 거리 조명이 너무 예쁘네요. 실내에서 하는 미션은 카페에서 천천히 풀어나갔는데 미션 다 완료하고 보니 1시간 3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재밌었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장소 너무예쁘고 문제도 공간활용이 잘 되었어요. 문제는 좀 난이도가 있었고, 펜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저녁쯤에 플레이 추천)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태양단의 비밀이 광화문일대를 계속돌아다니게 했다면 이건 서울숲 언더스탠드애비뉴 한 장소에서만 게임을 진행하게 해놓았네요ㅋㅋ 서울숲이 워낙 크다보니 돌아다니게 하는건 무리가있겠죠 생각보다 술술풀려서 금방끝났네요ㅎㅎ재밌었습니다 음료교환권(병 음료 종류ㅜㅜ타음료로 교환불가)도 같이 넣어져있어서 미션을 즐기면서 쉬는타임도 가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힌트도 이해하기쉬워서 좋았구요!(야외방탈출의 가장큰 단점은 힌트주는 진행자가없다는거잖아요ㅠㅠ게다가물어볼사람도없음..) 이 편은 힌트를 이해하기쉽게 줘서 좋았습니다 다른 키트 구매해야하는데 너무비싸서. . 쪼금 망설여지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생각보다 재밌었던 테마였습니다. 관광도 하고 문제도 풀 수 있어서 좋았지만 날씨가 더웠다면 초반에는 다들 힘들어하실 거 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카페에서 수다떨면서 풀다보니 넉넉히 2시간정도 걸렸네요~ 실내 비율이 높아서 더운 날씨에 풀기 적합했던 것 같아요! 재미있었습니다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야외형 서울숲역 언더스탠드에비뉴
AGENT X
₩15,000
₩30,000
리얼월드 오리지널
4.4 (16)
보통 난이도
2시간 내외
키트 포함
알림
🌸봄맞이 할인 6/30(목) 오전 11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