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thumbnail
야외형 안동구시장 및 중앙문화거리

모든 날, 모든 찜닭

Free
creator profile image
어서오시계
review icon image
후기 5.0
review icon image
1시간 내외
review icon image
키트 없음
review icon image
보통 난이도

플레이한 사람들의
실감나는 후기를 살펴보세요

전예림
1. 대구은행이 망했어요.... 일단 인터넷 찾고 힌트 보고 풀긴했는데 2. 약국 앞 버스 노선도 변경됐더라구요... 바로 힌트 보시면 될 거 같아요. 1. 365 , 200, 054 에요 2. 월영교
정수민
안동 명소 다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호박
마침 경북에 거주 중이라 한 번 해보았는데 정말 컨텐츠 구석 구석에 안동과 관련된 보기도 많고 답안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오늘이 일요일이라 포토카드는 아쉽게도 못받았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나나
게임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길이 너무 멀지도 않고 다 근처라서 좋았던거 같아요. 안동찜닭을 주제로햇는데 끝나는 지점이 구시장 입구라 바로 찜닭 먹으러 가기도 굳임
하은주은예은맘
우리 큰딸램이~~ 어디서 알아왔는지~~ 홈플 가는김에 하자해서 함 해봤네요~~^^ 문제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공주 셋이서 머리 맞대고 하는 모습이~~ 아주 귀여웠어요~~ 좋은 게임 만들어 주셔서 넘 감사~~~~ 울 애들 낼 교회가서도 친구들이랑 할거라고~~ 이주 신이 낫네용ㅋㅋ~~

💚리얼월드 대구경북하다 대상 수상작💚

오롯이 찜닭만을 바라보고 살아온 나, 어느날 찜닭의 대가이셨던 스승님께서 돌아가시기 전 남기신 편지를 받게된다. 편지 내용은 바로, 스승님이 나에게 비법서를 남기셨다는 것! 그런데 비법서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 부분이 찢겨져있다?! '세계 최고 찜닭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찢긴 비법서의 내용도 찾아야 하고 최고급 찜닭 재료도 사야하고 갈 길이 멀다. 과연 최고의 찜닭을 만들어 '세계 최고 찜닭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

도보 1.5km
안동시 동부동 문화공원
실외 100%
1~2
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몰 후에는 주변이 어두워 원활한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후 5시 이전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실제로 주민들이 거주하는 구역도 있습니다. 소음 발생에 유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삼산동우체국과 대구은행 안동지점은 본 게임과 무관합니다. 게임 관련 질문을 하셔도 답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미션은 없습니다.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게임을 끝낸 플레이어들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합니다. 포토카드 배부 장소는 게임의 제일 마지막 미션 속 퀘스트에서 확인하세요! '모든 날, 모든 찜닭' 정답 해설 포스타입 ▷ https://everyday-everyjjimdark.postype.com/ 마카다 안동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Andongcity 안동시청 ▶ https://www.andong.go.kr/main.do 안동관광 ▶ https://www.tourandong.com/public/
어서오시계
5.0 / 5 (31개 후기31)
1. 대구은행이 망했어요.... 일단 인터넷 찾고 힌트 보고 풀긴했는데 2. 약국 앞 버스 노선도 변경됐더라구요... 바로 힌트 보시면 될 거 같아요. 1. 365 , 200, 054 에요 2. 월영교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안동 명소 다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마침 경북에 거주 중이라 한 번 해보았는데 정말 컨텐츠 구석 구석에 안동과 관련된 보기도 많고 답안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오늘이 일요일이라 포토카드는 아쉽게도 못받았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게임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길이 너무 멀지도 않고 다 근처라서 좋았던거 같아요. 안동찜닭을 주제로햇는데 끝나는 지점이 구시장 입구라 바로 찜닭 먹으러 가기도 굳임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우리 큰딸램이~~ 어디서 알아왔는지~~ 홈플 가는김에 하자해서 함 해봤네요~~^^ 문제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공주 셋이서 머리 맞대고 하는 모습이~~ 아주 귀여웠어요~~ 좋은 게임 만들어 주셔서 넘 감사~~~~ 울 애들 낼 교회가서도 친구들이랑 할거라고~~ 이주 신이 낫네용ㅋㅋ~~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학교 친구한테 추천받음 재미있었다 월요일에 학교가서 추천해주고 싶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안동 시민입니다 ㅎㅎ 시내 나간김에 플레이 했어요 ㅎㅎ 그냥 지나쳤던 벽화도 벤치도 다 문제로 만들어지니 새롭고 재미잇네여 ㅋㅋ 주변 친구들한테도 추천해보려구요 ㅎㅎ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진짜 안동같은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했어요! 요즘 하기 딱 좋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스토리도 잘 구성되어있고 문제도 신박해서 너무 재밌게 풀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안동찜닭 정말 좋아하는데, 제목부터 절 사로잡은 이 게임! 안동의 다양한 요소들이 고루 적절하게 요소마다 배치되어 있는데다가, ㅡ안동의 역사, 대표 향토 요리, 대표 시장, 유적지, 문화광장 길 등 현대의 안동길 등ㅡ 안동의 지형 지물을 활용해야만 문제를 풀수있게 되어있어서 지역 특색을 정말로 알차게 잘 반영하신 것 같습니다! 리얼월드 클래식에 걸맞는 멋진 게임이었습니다! 코시국 해소되는 11월되면 꼭 직접 찾아가서 최고의 찜닭을 찜닭거리에서 찾아 먹고싶네요! ㅡ눈빠져라 로드뷰와 구글링, 위성사진을 검색 해서 집콕으로 기어코 다 풀고 만 찜닭 매니아가ㅡ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여자친구랑 같이 플레이 했어요! 너무 재미있었고 게임 끝나고 찜닭이 먹고 싶어져서 찜닭골목에서 찜닭도 먹었네요ㅋㅋㅋㅋ 안동 사람이 아니라서 게임을 통해 안동을 많이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제목부터 끌렸습니다ㅎㅎ 게임도 재밌었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안동이란 도시를 둘러보며 즐기기 충-분 더욱 알찬 여행이 되기에 충-분❤️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아이디어도 기발하고 너무 재밌어요!! 안동찜닭 화이팅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귀여워요!! 안동학생들이라면 꼭 참여해서 추억남겨보세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이 게임 하면서 안동찜닭이 먹고 싶어졌어요 오늘 저녁 안동찜닭 당첨'^' 게임이 ar과 gps를 활용한 야외 방탈출이라 퀄리티도 높고 색달랐고 너무 재밌었어요 마지막에 인증 사진 찍는 것도 귀여워서 너무 좋았어요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진짜 재밌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리얼월드를 통해서 다른 게임들도 해봤는데 어떤 것들은 길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근데 이 게임은 길 찾기가 넘 쉽고 설명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가서 해봤는데 넘 재밌었어요!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 스토리 구성도 넘 좋았고 마지막에 안동찜닭 맛집 추천 해주는 센스에 감탄하고 갑니다 ㅎㅎ 비록 제가 시간이 촉박해서 못 먹었지만..🥲🥲 담에 와서 한 번 먹어볼게요!! 제가 웬만해선 후기 잘 안 남기는데 남기고 갑니당! 다른 친구들한테 꼭 추천할게요 넘 재밌었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게임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게임 속 정답 지역들에 더 관심이 가서 직접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이런 게임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안동 찜닭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이런 아이디어 너무 신박하고 재밌었어요!!! 진짜 개발자분들 혹시 천재세요…? 덕분에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내용도 미션도 다 흥미롭고 새롭고 귀엽고 재밌고, 그냥 다 하시네요? 덕분에 재미있는 추억 하나 더 쌓았어요!! 감사합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닭이 넘 귀여웠어용 최근에 안동찜닭 너무 먹고싶었는데 특별한 경험 쵝오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오랜만에 안동 놀러갔는데 특별하게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아 게임이 진짜 귀엽고 하는 내내 안동찜닭이 먹고 싶었어요🤤 굳.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문제 푸는 것도 재밌고 글도 웃겨서 좋았어요!! 안동찜닭👍👍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재밌었어요 가족끼리 안동 돌아다니면서 하기 좋은 것 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재밌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오는 길이에요 몰입도 짱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우리 콩새랑 같이 플래이 했어요~ 어린 학생도 좋아하고 게임 안좋아하는 저도 재밌었네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저는 경주 사람인데 안동 놀러간김에 플레이 해보았어요. 리얼월드 게임은 처음 해봤는데 참신하고 좋았어요. 안동을 더 많이 알아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잘 만든 게임 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와... 제가 안동에서 제일가는 찜닭 장인이라니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재미는 물론이고, 저같이 수도권에서 있는 사람들이 다른 지방으로 놀러갈 때 단순히 먹거리 여행만 하는 것이 아닌, 그 지역의 특산물과 재밌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틀린다고 바로 탈락하는 것이 아닌, 생각할 기회를 주며 주변을 꼼꼼히 둘러볼 수 있다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좋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던 것 같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만들어주신 개발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은 제 앵무새입니다... ㅎㅎ 먹보 앵무새를 보여드릴게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너무 재밋어요...... 찜닭먹고싶어지고 게임에 공들이고 애정을 부은게 느껴져요..... 안동찜닭최고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왕짱 재미있구 유익하내요.ᐟ.ᐟ.ᐟ.ᐟ ♡♡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0
안동 온 김에 플레이했는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찜닭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스포일러를 포함한 글이에요!
열기
1
야외형 안동구시장 및 중앙문화거리
모든 날, 모든 찜닭
Free
어서오시계
5.0 (31)
보통 난이도
1시간 내외
키트 없음